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

게시판 상세
제목 교환/반품 문의 💡
작성자 미스유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12-0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211


교환 및 반품은 상품 수령한 날로부터 7일 이내 접수해주셔야 합니다.


교환 및 반품 시 꼭 카카오톡 @MISSU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. 


반품 및 교환 수거 접수는 저희 쪽에서 해드리고 있으며 고객센터에 접수 없이 상품을 임의 발송하는 경우 착불로 반송됩니다


고객님 부주의로 재반품 접수시 3,000원 추가 발생됩니다.




반품 비용 : 국내 왕복 택배비 6,000원 + 해외 물류비 (상품가격의15%)
*해외물류비용(1:1오더로 제품 금액 + 부과세 + 관세 + 사입 비용) 등 비용이 발생하나 최소비용 제품 가격의 15%로 진행 해 드리고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.

교환 비용 : 국내 왕복 택배비 6,000원
*교환은 1회만 가능하며 교환 시 발생하는 추가 수수료는  저희가 전액 부담하고 왕복 택배비로만 진행해드립니다.


환급 방법

*무통장입금 : 결제금액-반품비 = 환급금
*카드 결제 : 결제금액-반품비 = 카드 부분 취소

*핸드폰 결제 : 반품비 계좌로 입금 후 전취소 (익월의 경우 반품비 차감 후 무통장 환급)

불량 반품 처리

*
불량 반품의 경우 카카오톡 @MISSU 고객센터로 불량 부분 사진을 첨부해 주셔야 합니다. 기간 경과시 교환 / 반품 불가합니다.

불량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


- 무료 반품이 가능한 경우는 오배송(다른 모델 배송 , 주문 사이즈와 다른 사이즈 및 색상 배송)에 한합니다.

- 고객님 부주의로 인한 택 제거, 세탁한 경우 , 다림질 및 착용 흔적 등으로 파손 및 훼손되는 경우
퀄리티의 부족(실밥 보임, 스크래치 ,박스 구겨짐/손상,먼지본드 묻음 ,변색, 단추 모양 및 색상 등)과 사이즈 미스는 교환/반품 불가합니다.
상품페이지의 사이즈 표는 절대적인 지표가 되지는 않습니다.

- 상품 사용 흔적 또는 훼손,오염,단순변심,수선이 가능한 미세한 스크래치 등은 교환/반품 어렵습니다.

- 사이즈 표는 재는 방법에 따라 2~5 cm 차이가 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상품별로 사이즈가 크게 나오기도 하고 작게 나오는 일도 있습니다.

- 구매 치수 결정 및 책임은 고객님에게 있으므로 위의 사이즈 표를 참조하여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
- 사이즈 택의 영문 표기는 해외 사이즈에 맞춰 제작되었기 때문에 상이 할 수 있습니다. 이와 같은 이유로 무상 반품 어렵습니다.

당사와 상의 없이 임의로 보낸 상품은 착불로 반송됩니다.


● 색상 : 모니터나 휴대전화와 같은 개인 해상도나 촬영장소 및 조명에 따라 실제 제품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● 패턴 : 프린트, 나염, 워싱이 있는 상품의 경우 제작 특성상 같은 원단 컷이 어려우므로 위치와 이미지가 사진과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.
● 단추 : 단추 색깔이나 모양이 사진과 다를 수 있습니다. 이또한 불량이 아니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.
● 공장에서 대량생산하는 과정 중 실밥, 울, 박음질 부분 등의 마감처리가 완벽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●틀어짐 및 변형 방지를 위해 단춧구멍이 재단되지 않고 발송해드리고 있으며, 이는 불량이 아닙니다.
쪽 가위나 눈썹 칼로 간단하게 트임 가능합니다
●니트: 스판 소재 니트 상품일 경우 신축성으로 인한 오차 범위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.
니트 짜임이나 자수는 사진과 조금씩 상이할 수 있으며 대부분 쫀쫀하게 나온편으로 한치수 크게 권장드립니다.
신축 소재 제품은 늘어나는 최대치로 기재합니다.
●언더웨어(스포츠브라 포함)의 경우 맨살에 닿는 상품으로, 착용 이후에는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여 상품 특성 상 교환/반품 절대 불가합니다.
●이벤트 상품은 교환 및 반품 불가합니다.    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